실시간 뉴스


차태현, 'KBS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


[김양수기자] 배우 차태현이 '2012 K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22일 밤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올 한 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KBS 예능프로그램을 아우르는 축제의 장 '2012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KBS 2TV에서 생중계됐다.

MC는 개그맨 신동엽, 미쓰에이 수지, 그리고 이지애 아나운서가 맡았다.

이날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한 차태현은 현재 '1박2일'을 통해 큰 활약을 보이고 있다.

차태현은 수상 후 "영화가 500만을 넘었는데 대종상, 청룡상 등 아무데서도 초대받지 못했다. 드라마 '전우치'가 나름 인기를 끌고 있는데 'KBS연기대상'에서 아직 전화가 없다"라고 밝혀 슬쩍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그는 곧 "왜 이렇게 슬퍼하세요. 여기가 있잖아요"라며 "앞으로 몇 년간은 이 자리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관객들 및 자신을 위로했다.

이날 '연예대상' 후보는 신동엽, 이경규, 유재석, 김준호, 이수근 등이 이름을 올렸다.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시상식 당일 생방송 SMS로 투표로 결정된다.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는 '안녕하세요' '1박2일'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남자의 자격' '해피투게더3' 등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태현, 'KBS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