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덕기자] 한일 양국을 종횡무진하며 'K팝 특급돌'로 맹활약중인 보이프렌드가 새 타이틀곡 '아이야(I yah)'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10일 낮 12시에 전격 공개한다.
카라, 인피니트를 배출한 K팝 최정상의 프로듀서 '스윗튠(sweetune)'의 새로운 아이콘인 보이프렌드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서도 최강의 호홉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아이야(I yah)'는 도입부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펑키하면서도 강렬한 댄스넘버로, 한층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보이프렌드의 보컬과 랩을 만날 수 있다.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대담한 정복욕과 그로 인한 아픔마저 달콤하게 느껴진다는 가사를 통해 마초적인 매력을 전한다.
이와 대조적으로 리패키지에 수록된 또 하나의 신곡 '그곳에'는 록을 베이스로 섬세한 보컬, 어쿠어스틱한 악기들이 어우러지는 팝댄스곡. 닿을 수 없는 그리움을 담은 애잔한 가사와 유려한 멜로디 라인 속 보이프렌드의 청명한 보컬색이 더해진 수작이다.
다양한 색채를 지닌 신곡으로 무장한 보이프렌드의 리패키지 앨범은 그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전작 ‘야누스'를 통해 미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두 번째 얼굴을 드러낸 보이프렌드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치명적인 남성미로 중무장한 '옴므파탈'의 정석을 선보인다.
슬림한 블랙수트, 스터드, 메탈릭 액세서리,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등을 통해 위험한 남자의 매력을 물씬 전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