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현재, '광고천재 이태백' 합류…진구와 치열한 경쟁 예고


[김양수기자] 배우 조현재가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합류한다.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광고를 위해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인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나갈 리얼리티 드라마.

그동안 SBS '49일', KBS '아빠 셋 엄마 하나', MBC '러브레터' 등을 통해 깊은 눈빛과 밀도 높은 멜로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아왔던 조현재가 '광고천재 이태백'에서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재는 이번 드라마에서 굴지의 광고대행사 금산애드의 AE(광고기획자) 파트 팀장 애디 강으로 분한다. 세계적인 광고 공모전에서 메달을 휩쓴 명실상부한 엘리트로 불리한 전투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탁월한 전략가이자 죽은 기획안도 살려내는 'PT의 귀재'다.

특히 조현재는 극 중에서 태어날 때부터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진구(이태백 역)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라이벌로 치열한 경쟁을 통해 날선 대립각을 세울 것이 예고되고 있다.

드라마 제작사 래몽래인은 "냉철하면서도 지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애디 강을 조현재가 잘 소화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라며 "조현재가 합류함으로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 진구와 조현재의 대립각 역시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구-조현재-박하선-한채영-고창석-한선화 등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4일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현재, '광고천재 이태백' 합류…진구와 치열한 경쟁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