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급공무원' 주원-최강희, 격정적 릴레이 키스 '후끈'


[이미영기자] '서로커플' 주원과 최강희가 저돌적인 폭풍키스로 여심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이 주원과 최강희의 폭풍 릴레이 키스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폭풍 키스신은 드라마 시작 후 9회 만에 이뤄진 첫 키스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주원과 최강희는 애틋하고 수줍음 가득했던 지금까지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저돌적인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평소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떠나질 않던 두 사람은 웃음기를 쏙 뺀 진지한 모습으로 키스신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옷장과 침대를 넘나드는 격정적인 릴레이 키스를 선보여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그 동안 못다한 스킨십에 대한 보상이라도 받으려는 거 아니냐는 농담이 나올 정도였다고. 이에 두 사람의 폭풍 키스는 과연 그 수위가 어디까지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7급 공무원'의 제작사 측은 "그 동안 서로커플의 키스신은 언제쯤 방송되는 거냐는 문의가 많았다."며 "그 어느 장면보다 심혈을 기울여 찍은 만큼 여운을 남길 장면이 될 것이다. 키스신에 이어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 달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7급공무원' 주원-최강희, 격정적 릴레이 키스 '후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