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용필, 10년 만에 정규 19집 '헬로' 발표


[박재덕기자] 조용필이 오는 4월23일 10년만의 정규 앨범이자 통산 19번째 앨범인 '헬로(hello)'를 발표한다.

또한 콘서트 '헬로(hello)'를 오는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해 12월까지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조용필은 앨범 발매일인 4월23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이후 최초로 미디어와 대중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Hello)!'를 개최한다.

조용필의 새 앨범은 10년만이고, 전국 투어는 2년만이다.

이번 앨범은 그가 총 1년 6개월 동안 미국, 호주, 영국, 태국 등 5개국을 오가며 녹음, 믹싱, 마스터링까지 완성한 총 10곡이 수록된 조용필의 혁신과 열정이 담긴 결과물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지니어와 작품자들, 그리고 스태프들이 함께 했다.

조용필의 소속사인 YPC프로덕션은 정규 앨범 발표 소식과 함께 19집 앨범 티저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조용필 데뷔 이후 최초로 그의 친필로 쓰여진 '헬로(hello)'를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조용필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중이며, 공식 홍보 대행사 포츈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트위터(@hello_ypc)를 개설,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YPC프로덕션 측은 오는 2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조용필 19집을 예고하는 '헬로(hello)'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용필은 18집 '오버 더 레인보우' 발표 이후, 2003년 서울 잠실 종합 운동장 주경기장에서 5만여 관객을 운집시키며 최초로 초대형 공연의 포문을 열고 전국 투어에 나섰다. 매년 새로운 공연 연출 기법과 최상의 사운드, 변치 않는 가창력을 과시하며 매회 티켓을 매진시킴으로써 대한민국 공연의 랜드마크이자 대한민국 대표 가수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왔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용필, 10년 만에 정규 19집 '헬로'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