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상민, 유세윤·이휘재와 한솥밥


이상민 "예능서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이미영기자]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코엔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코엔 측은 3일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제작자 이상민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코엔그룹과 손 잡았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믿을 만한 사람들이고, 믿을 수 있는 회사였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선택할 수 있었다. 예능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롭게 보여줄 모습도 아이디어도 무궁무진하다. 코엔스타즈가 정리되지 않은 부분을 잘 이끌어 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코엔스타즈는 "이상민은 과장보다는 솔직 담백한 리얼리티가 대세를 이루는 요즘 예능에 꼭 필요한 회사가 찾던 인재다. 지금보다 더 높은 도약을 위해 이상민의 성실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KOEN그룹에는 유세윤과 장동민, 유상무, 지상렬, 박경림, 현영, 김나영, 이휘재, 조혜련, 김지선, 신봉선, 김규리, 붐, 정주리, 허안나, 정명옥, 김광규, 김태현, 안선영, 양진석, 주영훈, 이윤미, 이인혜, 김준희, 김빈우, 성대현, 김인석, 정지영, 전수진, 김태훈, 최은경, 이혜정, 단우, 예재형, 이상준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이상민은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과 JTBC '남자의 그 물건' 등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민, 유세윤·이휘재와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