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배우 봉태규가 'SNL코리아'에서 식스팩을 공개한다,
13일 방영되는 tvN 'SNL코리아'에서 호스트 봉태규가 탄탄한 복근을 공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그는 '봉태규의 편집 아카데미' 콩트에서 상의를 탈의해 식스팩을 선보인다.
SBS 예능 프로그램 '화신'에 고정 패널로 출연 중인 것은 물론 그간 영화에서 코믹 연기에 남다른 기량을 뽐내 온 봉태규는 'SNL코리아'에서도 통통 튀는 콩트 연기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봉태규가 SNL코리아'의 열렬한 광팬이라 촬영 도중에도 '19금' 아이디어를 무척 많이 냈다"며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져진 탁월한 예능감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SNL코리아' 특유의 가감 없는 셀프 디스와 함께 패러디, 병맛 유머를 펼칠 예정"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봉태규는 섹시스타 제시카 고메즈와도 호흡을 맞춘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시사 풍자를 강화한 'SNL코리아'의 새 코너 '슬기로운 탐구생활' 역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얻고 있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 버전이다. 쟁쟁한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 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의 코너에서 거침없는 패러디와 섹시 유머를 선보인다. 호스트 봉태규가 출연하는 'SNL코리아'는 13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