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덕기자] "스릴러 장르 영화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예고편 공개 후 순식간에 130만 광클릭과 동시에 전국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숨바꼭질'이 모니터 시사 결과 역대 최고의 경이적인 만족도, 추천도를 기록, 진정 즐기는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했다.
'숨바꼭질'은 남의 집에 몸을 숨기고 사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우리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를 그린 작품. 언론/배급시사에 하루 앞서 모니터 시사회를 진행해 미리 만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영화 전문 평점 사이트 ‘왓챠’에서 모객을 진행한 '숨바꼭질' 모니터 시사회는 응모율 또한 무척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극장을 찾은 관객들 모두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에 반해 극장을 찾았다고 밝혀,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모니터 시사에 참여한 관객들은 영화 시작부터 이어지는 흥미진진한 전개 속 압도적인 긴장감에 단 한 순간도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숨막히는 긴장감 끝에 찾아오는 폭발적 클라이맥스에서는 관객들 모두 너나 할 것 없이 열화와 같은 박수가 터져 나와 순간 콘서트장인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다는 후문.
이 같은 폭발적인 관객 반응에 영화 관계자들마저 "이런 열광적인 시사회 반응은 처음이"이라며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관객들은 충격 실화 소재를 모티브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대한민국 명품 배우 손현주-문정희-전미선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 속 압도적인 열연에 만장일치 강력 추천을 외쳤다.
시사회가 끝난 후 관객들은 "스릴러 장르 영화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올 여름 최고의 스릴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손현주씨를 비롯한 출연진의 섬세한 연기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이런 영화 볼 수 있다는 거 또 한번 영광", "내 생애 보지 않았다면 후회했을 영화 Best 3위 안에 든다" 등 찬사를 보냈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모니터 시사 역대 최고의 만족도 4.6/ 추천도 4.59점(5점 만점 기준)을 기록해 폭풍 흥행을 예감케 했다.
'숨바꼭질'은 오는 8월 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