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준기자] 프로야구 10구단 kt 위즈가 2013 공개 트라이아웃 최종 합격자를 확정했다. 구단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1차 합격자 10명 중 7명을 최종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kt는 지난 9월 25일부터 3일 동안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성균관대학교 야구장에서 공개 트라이아웃을 실시했고 1차 합격자 1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지난 5일부터 일주일간 남해에서 열린 선수단 가을훈련에 합류했고 2차 테스트를 거쳤다. 구단은 그 결과 포지션별로 투수 2명, 포수 1명, 내야수 3명, 외야수 1명 등 모두 7명을 선택했다.
이번 트라이아웃 심사를 맡은 조찬관 스카우트는 "마지막까지 남은 선수들은 전반적으로 고른 기량을 갖췄고 확실한 장점이 있었다"며 "야구에 대한 절실함이 다른 참가자들보다 더 컸다. 앞으로 프로에 잘 적응한다면 장래가 촉망되는 선수들"이라고 최종선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최종 합격된 선수들은 이른 시일 안에 구단과 정식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이들은 선수단 합류 후 남해 훈련을 포함해 11월 중순으로 예정된 해외 전지훈련도 함께 한다.
◇kt 공개 트라이아웃 최종 합격자 명단
▲투수 - 김광용(배명고-동아대-2012 롯데 자이언츠) 윤동건(속초상고-2006 LG 트윈스) ▲포수 - 유원선(충암고-2011 삼성 라이온즈) ▲내야수 - 조경민(배명고-경희대 재학중) 윤영윤(제물포고-원광대) 이상원(동성고-건국대) ▲외야수 - 유영현(덕수고-한양대 재학중)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