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김준수가 무시무시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3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볼륨 2(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는 지난 3일 티켓 예매가 시작된지 15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저력을 입증했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의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이 모두 마비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한 회 공연당 6천5백명씩, 이틀간 1만 3천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라며 "35인조 올라이브 오케스트라 밴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김준수는 공연계에서는 이미 최고의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가수다. 뮤지컬 '디셈버' 쇼케이스 티켓 예매에서 1천석을 3초 만에 매진시키며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고, 1차 티켓 오픈과 추가 티켓 오픈을 통해 5만여 석을 판매했다.
이번 공연에서 김준수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레퍼토리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올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엘리자벳', '모차르트!', '천국의 눈물' 등 김준수가 출연한 뮤지컬의 주요 넘버와 솔로 1, 2집에 수록된 발라드를 중심으로 올해 참여한 OST와 평소 즐겨부르는 애창곡들이 추가됐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6일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개막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