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윤종신 사단' 미스틱89가 크리스마스 시즌송으로 뭉쳤다.
미스틱89는 6일 오전 미스틱89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미스틱89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시즌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MYSTIC HOLIDAY 2013'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미스틱89의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을 비롯해 하림, 김연우, 박지윤, 김예림, 장재인, 퓨어킴, 뮤지, 김정환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하지만 티저 이미지 속에는 미스틱89의 인기 아티스트인 조정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하여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조정치는 이날 촬영 스케줄과 결혼 스케줄이 부득이하게 겹치는 바람에 아쉽게도 포토타임에는 함께 하지 못했다. 하지만 뮤직비디오에서는 가장 인상적인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미스틱89의 '미스틱 홀리데이 MYSTIC HOLIDAY 2013' 앨범에는 총 2곡의 노래가 실린다. 타이틀곡의 제목은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미스틱89의 여성 아티스트 박지윤, 장재인, 김예림, 퓨어킴이 함께 불렀고, 또 한곡의 제목은 '겨울 하늘 별'으로 미스틱89의 남성 아티스트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뮤지, 김정환이 함께 불렀다.
'미스틱 홀리데이 MYSTIC HOLIDAY 2013'는 오는 12일 정오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