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 피터팬', "소풍같은 설렘-휴식같은 안식처 선사할 것"


신동엽 윤종신 한재석 김경호 정만식 등 5MC 확정

[김양수기자] '미스터 피터팬' 제작진이 "소풍 같은 설렘과 휴식 같은 안식처를 선사할 것"이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KBS 2TV 파일럿 프로그램 '미스터 피터팬'은 최근 신동엽, 윤종신, 한재석, 김경호, 정만식 등 5인의 MC진을 확정지으며 출격 준비를 마쳤다.

'미스터 피터팬'을 이끌고 갈 MC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입담꾼 신동엽과 윤종신, 그리고 첫 예능에 도전하는 한재석과 '국민 언니' 김경호, '노안 막내' 정만식 등 다섯 명이다. 5MC들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어른 아이들의 놀이문화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6일 '미스터 피터팬' 제작진은 "'미스터 피터팬'은 소년 같은 연예인 피터팬들이 동호회 활동을 즐기는 일반인 피터팬들과 함께 그들만의 아지트에서 그들의 놀이법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라면서 "다섯 명의 MC들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중년의 피터팬들을 위해 제대로 노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더 나아가 전 국민이 함께 재대로 놀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소풍 같은 설렘과 휴식 같은 안식처를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터 피터팬' 녹화는 오는 9일 진행되며, 4월 중 2회에 걸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 피터팬', "소풍같은 설렘-휴식같은 안식처 선사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