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배우 유준상이 감성듀오 공기남녀의 커플송에 내레이션으로 지원사격 했다.
공기남녀는 11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싱글 'Love Essay 2'를 발매한다.
앨범의 타이틀곡인 '우리노래'는 평소보다 일찍 찾아와 무르익어가는 올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곡으로, 남녀가 서로에게 보내는 사랑스러운 속삭임이 듣는 사람의 연애세포마저 자극시키는 달달한 커플송이다.
배우 유준상은 이 곡의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평소 방송에서도 음반 발매 계획을 언급하는 등 음악에 지대한 관심을 보여 온 유준상은 이번 공기남녀의 '우리노래'를 듣고 단번에 작업 참여 결정을 내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준상은 공기남녀의 프로듀서이자 작곡, 보컬을 맡고 있는 멤버 곽태훈에게 자신의 앨범 작업도 맡아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기남녀는 지난 2월 첫 번째 디지털싱글 'Love Essay 1'을 발매하자마자 타이틀곡 'I Still..'을 음원사이트 상위권 차트에 올려놓으며 주목 받았다. 작곡가 출신의 리더 곽태훈은 그동안 애즈원과 강균성의 'Love Is Coffee'를 비롯해 윤은혜와 강지환이 부른 'Lovin Ice Cream', 걸스데이의 '범범범' 등 달콤하고 대중적인 커플송으로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우리노래' 역시 곽태훈의 주무기인 달콤한 커플송에 배우 유준상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끄럽고 청아한 목소리의 여보컬 미네는 이번 '우리노래'의 작사에 참여,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녹여내며 보컬 뿐 아니라 작사가로도 역량을 뽐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