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가수 김연우가 5월 컴백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9일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vocalKYW)과 미스틱89 공식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김연우의 컴백과 관련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2014. 05. 14.'라는 날짜와 'Ballad', '김연우'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김연우의 새 앨범과 관련한 궁금증을 더했다.
김연우는 5월 말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14일 선공개할 예정인 발라드 곡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연우의 이번 앨범은 2011년 발매한 4집 'Mr.Big'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작업인 것으로 알려져 가요계 안밖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김연우가 작년 10월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미스틱89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연우는 그동안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나인' OST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소속사 미스틱89의 크리스마스 앨범 'MYSTIC HOLIDAY 2013'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이와 함께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등 여러 차례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음악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오는 6월 27일, 28일 양일간 '2014 김연우 콘서트 MOVE'를 통해 다시 한 번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