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5년 만에 컴백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파워를 과시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20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아이유와 god 등 내로라하는 현재 음원 강자들을 제치고 얻은 결과라 더욱 뜻 깊다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이다. 기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스타일 R&B 발라드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다.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풀하고 감성 깊은 환희와 브라이언의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이 밖에도 '전화하지 말아요', '니 목소리', '거짓말 같다', 'Kiss & Saygoodbye' 등 정규 앨범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 내에 고르게 안착했다.
한편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앨범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