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카라 프로젝트' 멤버들이 귀여움을 벗고 섹시미 발산에 나섰다.
10일 방송되는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는 세번째 미션으로 테마파크 공연이 주어졌다. 베이비카라는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감행하고 국내 최대규모의 테마파크에서 깜짝 공연을 펼친다.
3회 미션곡으로 '루팡'을 받은 베이비 카라는 그 동안 미션곡이었던 'Step', 'Rock U'에서 보여준 귀엽고 깜찍한 모습에서 탈피, 강하고 섹시한 모습으로의 변신을 꾀했다. 특히 멤버 중에는 몇 년간 길러 온 긴 머리카락을 싹둑 자르며 카리스마 이미지로 탈바꿈한 멤버까지 있을 정도로 이번 무대에 멤버들이 보여주는 열정이 대단했다고.
또한, 베이비 카라는 파워풀하고 섹시한 안무로 이루어진 '루팡'의 원곡 안무에 고난이도 아크로바틱 안무까지 추가해 공연 당일 무대에서 선보이며 그동안과는 사뭇 다른 독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카라 프로젝트' 3회 방송에서는 그 동안 부상 때문에 함께 하지 못했던 영지가 합류하면서 처음으로 무대에 함께 올라 미션을 수행한다. 7인 7색 끼를 발산하며 시끌벅적하게 축하해준 한 멤버의 특별한 생일파티와 더불어 오싹하고 아찔한 정신 강화 훈련 현장도 공개된다.
'카라 프로젝트' 3회는 10일 오후 6시 MBC뮤직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