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일본에서 첫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갓세븐은 지난 27일 오후 5시 갓세븐 일본 공식 모바일 팬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GOT7 1st Japan Tour 2014' 정보를 공개하고 예매를 시작했다.
갓세븐은 10월7일과 8일 남바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도쿄, 나고야 등에서 제프 투어를 펼치며, 11월 5일과 6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투어 파이널 공연을 갖는다.
특히 갓세븐의 이번 일본 전국투어 공연 발표는 아직 일본에서 공식 데뷔를 하기 전에 이루어진 것이라 그 의미가 뜻깊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GOT7이 아직 일본에서 공식적으로 데뷔 전임에도 오는 10월 7일부터 총 9회의 전국투어를 시작하게 됐다"며 "이는 아직 정식으로 데뷔 도하지 않은 GOT7에 대한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기대감이 크게 반영된 것"이라고 전했다.
GOT7은 2PM 이후 6년 만에 JYP가 배출하는 보이 그룹으로 올해 1월 1일 데뷔 타이틀곡 'Girls, Girls, Girls'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4월 4일 일본 도쿄 료고쿠 국기관에서 일본에서 첫 쇼 케이스 'GOT7 Showcase 1st Impact in Japan'을 개최했으며, 지난 6월 23일 타이틀곡 'A'로 컴백한 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
한편 'GOT7 1 st JAPAN TOUR' 정보는 공식 유튜브 사이트(http://youtu.be/xuxxKPBF3wQ)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