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재기자] K리그 올스타전 '얼리버드 티켓'이 7일 오후 2시 티켓링크 예매 오픈과 함께 판매에 돌입했다.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한국 최고의 선수들로 꾸려지는 '팀 K리그'와 박지성이 이끄는 '팀 박지성'의 맞대결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는 물론 경기 전, 후와 하프타임에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좋은 자리를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점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3일까지 구입 가능하며, ▲1등석 2만원 ▲2등석 1만5천원 ▲3등석 1만원 ▲자유석 8천원이다. 예매한 입장권은 경기당일 매표소 창구에서 교환하면 되며, 입장권 할인 대상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온라인 www.ticketlink.co.kr / 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K리그 올스타전은 선수로서 마지막 무대가 될 박지성과 함께 현재 팬 투표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김승규, 이근호, 김신욱 등 브라질 월드컵을 빛낸 스타들의 참가가 유력해 국내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K리그 각 팀 팬들이 선수들에게 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북측 골대 뒤 '팀 K리그 석(N석)'을 별도로 지정해 운영하며, 이와 함께 '팀 박지성 석(S석)'을 지정해 현장을 찾은 축구팬들이 함께 응원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