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럭키제이, 데뷔 전 '쇼미더머니'-'불후' 출연…화려한 이력


실력파 멤버들로 꾸려져…17일 데뷔

[이미영기자] YM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럭키제이(Lucky J)가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최정상 가수 휘성, 에일리, 배치기 등이 소속되어 있는 YMC엔터테인먼트가 지난 9일 "제이켠, 제시, 제이요로 이루어진 3인조 신인 혼성 그룹 럭키제이(Lucky J)가 오는 7월 17일 데뷔한다"고 밝힌 후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이 주목 받고 있는 것.

럭키제이의 리더 제이켠(J'Kyun)은 다수의 앨범 발매 및 2013년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힙합왕자'로 불리우며 뛰어난 랩을 선보인 실력파 힙합MC이며, 홍일점 제시(Jessi)는 데뷔 당시 어린 나이에 걸맞지 않는 파워풀하고 시원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 12월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휘성의 무대에 깜짝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막내 제이요(J-yo) 역시 2010년 남성 5인조그룹! 터치(Touch)의 메인보컬로 데뷔해 감미로운 보컬과 미소년 같은 얼굴이 화제가 되며 활발을 활동을 펼친 실력파이다.

YM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과 재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혼성 3인조 그룹 럭키제이가 이번 달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여러분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최고의 곡으로 여러분께 찾아가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럭키제이는 오는 17일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공연 및 다양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럭키제이, 데뷔 전 '쇼미더머니'-'불후' 출연…화려한 이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