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퓨처스 올스타전서 선물 보따리 푼다


G마켓 홈런레이스와 세븐번트왕 행사서 팬 참여 행사 마련

[류한준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오는 17일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2014 퓨처스(2군)리그 올스타전과 G마켓 홈런레이스에 대한 예매를 실시한다. 이번 예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G마켓티켓(http://ticket.gmarket.co.kr)에서 가능하다.

이번 퓨처스 올스타전 입장요금은 무료다. 예매시 장당 2천원씩 예치금이 결재되고 현장에서 예매한 티켓으로 교환한 관람객에 한해 환불된다. 사전예매를 한 팬들은 입장권 확보와 함께 원하는 좌석에을 미리 고를 수 있다.

또한 예매 후 티켓을 교환한 관람객에 한해서는 이날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 진행될 예정인 1군 올스타 선수들의 팬 사인회를 비롯해 포토타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퓨처스 올스타전 6회말 종료 후 추첨되는 49인치 UHD 3D TV 1대와 태블릿 PC 5대 추첨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이날 챔피언스필드를 찾는 입장객 전원을 대상으로도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선착순 1천명에게 9개 구단 기념구가 증정된다. 또한 CJ E&M에서 제공한 비츠바이닥터드레 studio wireless 헤드폰 1개와 pill 2.0 wireless 스피커 2개를 증정한다. KBO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LG생활건강에서 KIA 타이거즈 피규어 방향제 200개, 헤븐센스 KIA 타이거즈 유니폼 방향제 300개도 각각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군 선수들의 사인회가 끝난 뒤 다양한 선수들이 참여하는 세븐 번트왕과 올스타전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거포들의 맞대결인 'G마켓 홈런레이스' 예선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퓨처스 올스타전서 선물 보따리 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