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덕기자] 가수 백지영이 심수봉 35주년 기념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선다.
25일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백지영은 심수봉이 평소 자신의 노래를 좋아한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9월13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선배님의 35주년 기념 콘서트 '함께 떠나는 여행'을 축하하기 위해 게스트를 자처했다"고 밝혔다.
이어 "백지영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자신의 곡을 선사하며 공연을 좀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백지영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존경해왔던 심수봉 선생님과 같은 무대에 오르게 되어 기쁘다. 그 동안 선생님의 음악을 들으며 느껴왔던 감성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나도 선생님처럼 오랫동안 노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싶다. 선생님의 공연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무대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추억과 진한 향수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심수봉의 콘서트 '함께 떠나는 여행'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심수봉 인생의 명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은 그로부터 1주일 후인 오는 9월20일 심수봉 콘서트가 열린 바로 그 곳(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자신의 단독콘서트 '2014 백지영 쇼-그 여자'를 개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