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A.P, 日 인기 돌풍…오리콘차트 연속 TOP2 '기염'


네 번째 싱글 '익스큐즈 미', 헤이세이점프 이어 2위 안착

[장진리기자] B.A.P가 일본에서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B.A.P(비에이피)는 4일 발표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서 네 번째 싱글 '익스큐즈 미(EXCUSE ME)'로 2위에 올랐다.

일본 최고의 대형 기획사 쟈니스 소속의 헤이세이점프에 이어 2위에 오른 B.A.P는 세 번째 싱글 '노 머씨(NO MERCY)'에 이어 연달아 오리콘 차트 TOP3에 이름을 올리며 한류의 대세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워리어(WARRIOR)'로 일본에 정식 데뷔한 B.A.P는 일년이 채 되지 않은 짧은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일본 팬들과 만나며 일본 시장에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쟁쟁한 일본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추구해 온 B.A.P는 국내를 넘어 열도 팬들의 마음까지 완전히 사로잡았다.

'익스큐즈 미' 발매 당일 열린 프리 라이브 행사에는 약 3천여 명의 팬이 몰리며 B.A.P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날 B.A.P는 '익스큐즈 미'와 수록곡 '제로(ZERO)', 지난 싱글 '노 머씨'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실력파 그룹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B.A.P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A.P, 日 인기 돌풍…오리콘차트 연속 TOP2 '기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