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틴탑이 감성 칼군무로 컴백을 알렸다.
틴탑은 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쉽지않아'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야경과 다채로운 표정연기가 돋보이는 첫 번째 티저를 선보여 화제를 불러 모았던 틴탑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 칼군무로 가득 채운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줬던 틴탑은 이번 티저에서는 한층 더 발전된 감성적인 느낌까지 더해진 모습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틴탑은 트레이드 마크인 절도 있는 군무와 이별에 대한 슬픔, 괴로움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지금까지 보여줬던 틴탑의 트렌디하고 펑키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감성적이고 성숙한 남자의 모습으로 변신을 꾀했다.
특히 남자의 슬프면서도 애절한 마음을 보여주는 절제된 손동작과 몸짓 제스처, 그리고 스탠딩 마이크와 의자를 이용한 드라마틱한 안무 구성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틴탑의 새 앨범 타이틀곡 '쉽지않아'는 한층 더 성숙해지고 짙은 감성으로 중무장한 틴탑과 연이어 히트곡을 발표하며 주가를 높이고 있는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합작품. 틴탑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R&B 리듬의 댄스곡이다.
틴탑의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는 오는 1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쇼케이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틴탑은 추석 연휴 직후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