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4 홍대가요제' 막강 라인업 공개, 기대감 UP!


홍대 문화 조성할 '홍대가요제', 음악성+대중성 다 잡는다

[장진리기자] 조이뉴스24·아이뉴스24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4 홍대가요제'와 함께 하는 막강 라인업이 공개됐다.

실력파 뮤지션의 산실 홍대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가요제인 '2014 홍대가요제'는 오는 11월 8일 서울 홍대 걷고 싶은 거리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도전 정신으로 가득 찬 아마추어 뮤지션들을 발굴, 건전한 홍대 문화 조성에 이바지할 '2014 홍대가요제'답게 이번 행사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갖춘 음악인들이 MC, 심사위원, 초대가수로 꾸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바비킴은 '홍대가요제'에 출연, 예비 뮤지션 후배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바비킴은 진정성을 갖춘 아마추어 뮤지션의 발굴이라는 홍대가요제의 취지에 적극 공감, 흔쾌히 섭외 요청에 응했다는 후문이다.

실력파 밴드 소란과 쏜애플도 특별 공연으로 홍대 거리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열정 넘치는 록밴드 소란, 쏜애플은 홍대가요제를 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4년 최강 신인 걸그룹으로 떠오른 베스티도 축하 무대를 꾸민다. 베스티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홍대가요제의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방송 활동을 많이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실력파 밴드 체리필터 역시 홍대가요제를 위해 특별히 출연을 결정해 기대를 모은다. 'K팝스타' 출신 듀오 알맹도 루키 무대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홍대 밤거리를 수놓는다.

심사위원진도 화려하다. 이승철의 '긴 하루', '시크릿가든' OST '그 남자', '그 여자', 윤도현 '사랑했나봐',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 명품 발라드로 유명한 전해성 작곡가, 가수 임재범의 보컬 디렉터로 잘 알려진 안진우 교수,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 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MC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중 한 명이자 유명 방송인인 주영훈이 맡아 다름다운 음악과 재미가 어우러진 '홍대가요제'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2014 홍대가요제'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inews24.com/hongdaekayo)와 참여형 뮤직포털 앱 부르고(brgo)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두 차례의 예선을 거쳐 오는 11월 8일 서울 홍대 걷고 싶은 거리 특설무대에서 결선이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4 홍대가요제' 막강 라인업 공개, 기대감 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