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김준수의 연말 공연이 올해도 개최된다.
김준수는 오는 12월 30, 31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4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볼륨 3(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를 개최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연말 단독 콘서트로 2014년의 마지막 날을 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라며 "김준수의 명품 올라이브 무대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이 공연은 김준수만이 할 수 있는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를 맞는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다채로운 라이브 사운드와 특별한 무대 구성으로 매년 명품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아왔다.
뮤지컬과 솔로 앨범을 통한 명품 발라드, 드라마 OST까지 섭렵한 김준수는 이번 공연에서도 오케스트라와 함께 김준수만이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는 뮤지컬에서 유명한 김문정 음악 감독의 오케스트라가 함께 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김문정 감독은 '모차르트', '엘리자벳'을 통해 김준수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관계자는 "뮤지컬의 생동감 넘치는 넘버를 김준수의 무대로 재해석해 볼 수 있다는 장점과 김준수표 발라드, 드라마의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OST와 김준수가 직접 선곡한 명품 발라드까지 올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말 공연을 찾는 관객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는 오는 20일부터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