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MC몽이 방송 출연 없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몽은 신곡 '내가 그리웠니'와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두 곡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내가 그리웠니'는 집계를 통해 순위 정상에 올랐다. 비스트의 '12시30분'과 대결 끝에 거머쥔 1위였다.
컴백 후 단 한 차례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던 MC몽은 노래만으로 주요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그는 지난 15일 MBC '음악중심'에서도 정상에 오른 바 있다. '음악중심'에서와 마찬가지로 '인기가요'에도 MC몽이 출연하지 않았으니 수상 소감은 없었다. MC들은 "축하드린다"며 "트로피는 MC몽에게 전달하겠다"고 알렸다.
MC몽은 지난 3일 공개된 정규 6집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의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로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뮤직 등 주요 9개 음원차트의 1위를 싹쓸이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그 외에도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마음 단단히 먹어' 등 수록곡 11곡이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줄줄이 이름을 올리며 '음원 줄세우기'를 이뤄 화제가 됐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픽하이, 규현, AOA, 하이수현, 빅스, 송지은, 보이프렌드, 헬로비너스, 소년공화국, 매드타운, 비아이지,크로스진 등이 출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