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신화 김동완이 6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김동완이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인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He_Sunshine)'을 발표한다.
지난 2008년 싱글 앨범 '약속' 이후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활약을 펼쳐온 김동완이 솔로 가수로서는 6년만의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것.
이번에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은 엠씨더맥스의 '그때 우리', 린(LYn)의 '하이힐' 등을 작업한 작곡팀 WATT(와트)와 실력파 뮤지션 브랜뉴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김동완의 시원한 보컬과도 어울리는 미디움 템포의 곡.
기타 리프와 중독성 있는 코러스 라인이 매력적인 이 곡은 차가운 도시의 공허한 감정들을 담아낸 모던하고 솔직한 가사와 그간 뮤지컬 공연을 통해 한층 여유로워진 발성의 김동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따스함을 선사해주는 곡이다.
이번 'He_Sunshine'의 뮤직비디오는 김동완이 뉴질랜드와 캐나다 등을 오가며 직접 촬영부터 편집까지 참여해 자신의 생생한 여행기를 담아내며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데뷔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동완은 20일 악스홀에서 미니콘서트 '히(He)'를 개최, 신곡 발표 전 팬들에게 신곡을 최초로 선보이는 뜻깊은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씨아이ENT측은 "김동완의 디지털 싱글 'He_Sunshine'는 솔로가수로서 6년이라는 시간을 깨고 팬들에게 선보이는 신곡이기에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여러 부분 심혈을 기울인 만큼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 또한 오늘 미니 콘서트를 통해 김동완이 'He_Sunshine'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준비 중에 있으니 팬 분들께 더 없이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