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헬로이방인' 터키남 핫산, 강남과 '남남커플' 예고


핫산, 구수하고 순박한 반전 매력으로 눈도장

[이미영기자] 터키 순박남 핫산이 예능 대세 강남과 '남남(男男) 커플'을 예고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에 출연중인 터키인 핫산은 지난주 첫 출연에서 남다른 한국어 구사 능력과 뛰어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4차 강남과 폭발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 제조기 콤비의 새로운 탄생을 예고했다.

4일 방송 될 '헬로! 이방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강원도 영월 모운동을 찾은 이방인들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핫산은 지난주 팔을 다친 강남을 대신해 마을 일손을 도우며 '일개미'라는 호칭을 얻었다. 반면 강남은 유유자적 동네를 돌아다니며 다른 곳의 소일거리를 도우며 폭풍 친화력을 발휘하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핫산은 지난 주 첫 등장에도 불구하고 서울대 출신이라는 엘리트 이미지와는 대조되는 구수하고 순박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기존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친근함으로 다가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남 역시 핫산을 배웅하러 나간 첫 만남부터 엉뚱한 질문과 그 질문에 대한 셀프 대답으로 폭소를 자아내며 새로운 예능 콤비의 신선한 케미를 발산케 했다.

'헬로 이방인' 측은 "강남과 핫산은 이번주에도 같은 집에 숙박하며 서로 투닥거리며 아웅다웅하는 과정에서 피어난 색다른 케미의 남남커플의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헬로이방인' 터키남 핫산, 강남과 '남남커플'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