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대세' 강하늘이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는 9일 조이뉴스24에 "강하늘이 SBS '힐링캠프' 게스트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강하늘은 오는 3월초 '힐링캠프'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드라마 '미생', '엔젤 아이즈'와 영화 '소녀무덤' 등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맹활약으로 '대세'가 된 강하늘은 '힐링캠프' 게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특히 '힐링캠프'는 '핫'한 게스트만이 출연하는 토크쇼로 잘 알려져 있다. 강하늘은 '힐링캠프'를 통해 처음으로 단독 토크쇼의 게스트로 낙점되며 최고의 대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됐다.
강하늘은 평소 성숙한 인성과 남다른 연기관이 묻어나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극찬을 받아왔다. '힐링캠프'에 출연한 강하늘은 될성 부른 떡잎에서 최고 대세가 되기까지, 최고의 차세대 스타다운 열정 넘치는 배우 강하늘부터 관계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내는 성숙한 인간 강하늘의 면모까지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모두 드러낼 전망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하늘은 영화 '스물', '순수의 시대'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연극 '해롤드&모드'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