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소은 측 "손호준과 열애? '우결' 책임감 잘 안다"(전문 포함)


"성격이나 취향 잘 맞아 친해져, 동료일 뿐" 공식 입장

[장진리기자] 김소은 측이 손호준과의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오후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거듭 공식 입장을 전했다.

김소은 측은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며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동료 이상의 사이는 아니라고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이어 "'우결' 출연 중이라는 책임감으로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며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의 공식입장 전문

오늘 보도된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고 남녀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습니다.

김소은 본인 역시 '우결'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습니다.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소은 측 "손호준과 열애? '우결' 책임감 잘 안다"(전문 포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