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유럽투어 현지 뜨거운 반응, 놀랍고 행복"


4개국 유럽 투어에 앙코르 공연 요청 쇄도

[이미영기자] 그룹 블락비가 유럽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블락비는 지난 2월 27일 프랑스 파리와 3월 1일 핀란드 헬싱키에서 유럽투어의 1,2차 공연을 개최했다. 당시 프랑스의 유명 티켓 예매처에서는 해외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핀란드에서는 신문을 통해 공연을 찾은 팬들의 행렬이 소개되는 등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반응에 현지 관계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4개국(프랑스, 핀란드, 폴란드, 이탈리아)으로 예정되어있는 투어에 다른 유럽 국가의 팬들의 공연 요청도 쇄도하고 있으며, 공연을 마친 프랑스와 핀란드에서는 앙코르 공연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3월 6일 폴란드 바르샤바와, 3월 8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예정되어있는 공연에는 폴란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럽 각국의 팬들이 몰릴 것으로 알려졌다.

블락비 측은 "이미 블락비 공연의 매력을 한껏 느낀 프랑스와 핀란드의 팬들은 다시 한 번 블락비의 공연을 즐기기 위해 주최사에 티켓 추가구매에 대해 끊임없이 문의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독일, 스위스, 영국 등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티켓 구입과 함께 자국에서의 공연 요청을 하고 있다"고 현지 반응을 전했다.

블락비 리더 지코는 "열화와 같은 뜨거운 반응에 정말 놀랐고 행복했다. 블락비의 음악을 통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세계 곳곳의 많은 분들과 소통하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유럽투어 현지 뜨거운 반응, 놀랍고 행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