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포함 5대 기획 발표


노홍철, 식스맨 프로젝트로 복귀할까 '주목'

[이미영기자] 올해로 방송 10주년을 맞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식스맨 프로젝트를 포함해 5대 기획을 발표한다.

'무한도전'은 11일 식스맨 프로젝트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식스맨은 6번째 멤버라는 의미로, 노홍철이 하차한 뒤 5인 체제였던 '무한도전'의 새 멤버 영입 프로젝트이다. 멤버들은 식스맨 영입을 위한 본격 회의에 돌입했다.

지난 방송 말미에 공개되었던 예고편에서는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를 패러디, 요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수트를 갖춰 입고 비밀 회동을 위해 집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수 안경까지 동원한 장면이 공개되면서 더욱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식스맨 프로젝트는 '무한도전' 멤버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참여할 수 있어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시청자들이 SNS를 통해 식스맨을 추천할 수 있도록 한 것. 여기에 노홍철이 식스맨 프로젝트를 통해 '무한도전'에 복귀할 수 있을 지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은 14일 방송에서 '식스맨 프로젝트'를 포함한 '무한도전'의 2015년 5대 기획을 발표한다. '무한도전'이 10주년을 맞는 해인만큼 굵직한 기획들이 진행될 예정.

'무한도전' 측은 "멤버들은 5대 기획이 하나씩 발표될 때마다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자신도 몰랐던 예상 밖의 기획이 발표될 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무한도전'의 식스맨 프로젝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포함 5대 기획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