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할배-그리스편', H4와 짐꾼 커플 '신들의 여행'


27일 '꽃할배-그리스편' 첫 방송

[정병근기자] '꽃할배' H4와 짐꾼 커플의 그리스 여행기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27일 밤 9시 45분 첫 방송을 앞둔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이하 '꽃할배')의 패러디 포스터와 예고 영상이 잇달아 공개됐다. H4와 짐꾼 이서진, 최지우의 '케미'가 잘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포스터는 영화 '신들의 전쟁'을 패러디했다. H4 멤버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각각 순재우스, 구세이돈, 근폴론, 헤라클레섭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또 이서진은 서지니우스, 최지우는 지우프로디테로 표현됐다.

'짐꾼계의 영웅 서지니우스와 여신 같은 짐꾼 지우프로디테는 할배신들과 함께 그리스 여행을 즐겁게 마칠 수 있을 것인가'라는 글은 흥미를 더한다.

이서진과 최지우의 티격태격한 '짐꾼 커플 케미'로 큰 웃음을 준 티저 영상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삼시세끼 어촌편' 방송 말미에 등장한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1차 티저 영상은 H4와 최지우의 알콩달콩 즐거운 모습과 묵묵히 짐을 지키거나 식사 장소를 알아보는 이서진의 모습이 대비돼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이서진이 최지우에게 "과소비 좀 하지 마. 그럴 때가 아니야"라고 '버럭'하는 장면도 담겨 있어 두 사람의 호흡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밖에도 순재우스 이순재가 그리스의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첫 방송을 알리는 영상과 서지니우스 이서진이 그리스 유적 앞에서 특유의 투덜거리는 말투로 첫 방송을 알리는 영상 등 다채로운 예고 영상이 속속 공개되며 27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영석 PD는 "그리스라는 새로운 여행지가 주는 낭만적인 느낌과 발랄한 딸 역할을 한 최지우와 H4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며 "'삼시세끼'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준 이서진과 최지우가 티격태격하며 만들어내는 재미가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꽃할배'는 20일 마지막 이야기를 끝으로 마무리되는 '삼시세끼 어촌편'에 이어 오는 3월2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할배-그리스편', H4와 짐꾼 커플 '신들의 여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