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어벤져스2'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25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감독 조스 웨던)의 주요 배역들의 이미지가 담긴 캐릭터 포스터 9종을 선보였다.
영화는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이 벌이는 사상 최대의 전쟁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닉 퓨리와 새로운 캐릭터 퀵 실버, 스칼렛 위치의 모습이 담겼다.
등장 인물들은 전편에서보다 한결 진지해진 모습으로 앞으로 다가올 위협을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 전작보다 더 막강해진 어벤져스가 맞은 변화와 새로운 등장인물이 지닌 능력에 관심이 쏠린다.
이번 편부터 새로 등장하는 퀵 실버(아론 테일러 존슨 분),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분)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도 큰 상황.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의 쿠키 영상에 등장해 마블팬들로부터 '어벤져스'에 이들이 새롭게 합류할 것이라는 예측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어벤져스2'는 오는 4월23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식 내한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4월16일 조스 웨던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가 한국을 방문해 4월17일 기자회견 및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