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문세·나얼, 특급 콜라보 성사…20년 만의 인연


타이틀곡 '봄바람'으로 호흡 맞춰

[정병근기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가수' 이문세와 '국보급 보컬리스트' 나얼이 만났다.

이문세의 소속사 KMOONfnd는 26일 공식 페이스북(https://m.facebook.com/moonsaejjang)을 통해 나얼이 이문세의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의 타이틀곡 '봄바람'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문세와 나얼은 지난 1996년 이후 20년 만에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다.

​당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던 나얼은 이문세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별이 빛나는 밤에'의 인기 코너 '별밤 뽐내기 대회'에 출연해 1위를 차지했던 바 있다. 그는 교회 친구들과 중창단으로 참가해 대상을 차지했다.

20년 전 '별밤지기'와 '별밤 뽐내기 참가자'로 만났던 두 사람은 2015년 가요계 선후배로 재회해 교감을 이뤄냈다.

30년이 훌쩍 넘는 시간 동안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전설 이문세와,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한국 가요계를 뒤흔드는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나얼의 만남은 2015년 가요계에 의미있는 기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봄바람'은 상큼한 봄의 정취를 물씬 풍기는 봄 시즌송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이문세와 나얼이 만들어낼 특급 시너지도 기대된다.

한편, 오는 4월7일 오전 0시 발표 예정인 이문세의 15집 '뉴 디렉션'에는 나얼과 함께 한 타이틀곡 '봄바람', 규현과의 듀엣곡 '그녀가 온다'를 포함해, '러브 투데이(Love today)', '그대 내 사람이죠' 등 총 9곡이 수록된다.

이문세는 4월15일부터는 서울 공연을 기점으로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문세·나얼, 특급 콜라보 성사…20년 만의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