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두근두근 인도' 측이 샤이니 민호의 화보같은 스틸을 공개했다.
31일 KBS 취재 예능 '두근두근 인도'(연출 이예지)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ounceindo?ref=hl)에 샤이니 민호의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공개된 스틸 속 민호는 하나에만 몰두하는 모습이다. 강렬한 눈빛으로 파인더를 보며 직접 영상을 찍고 있는 모습은 엄마미소를 절로 짓게 만든다.
사진 속 민호는 환한 웃음부터 고민하는 표정까지 다양하게 짓고있다.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는 표정은 짙은 이목구비로 그리스의 조각상을 연상케 하고, 취재용 카메라를 손에 들고 파인더를 응시하는 모습은 남다른 비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민호가 멤버들과 함께 할 때를 포착한 스틸은 활짝 웃는 모습이 태양처럼 빛나, 보는 사람까지 행복하게 한다.
민호는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도 취재용 수첩과 펜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의욕남의 면모를 선보였다. 처음에는 골똘히 고민에 빠지는 듯 했지만, 이내 취재에 집중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민호는 어딜 가도 멋있네~ 완전 화보다'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는 거 아냐?' '나도 찍어줬으면 좋겠다'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1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