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듀사' 공효진, KBS 예능국 대표 쌈닭PD 변신?


공효진의 '쌈닭 3종세트', 저격하고 인상쓰고 눈 부라리고 '기대 만발'

[장진리기자] '프로듀사' 공효진이 쌈닭으로 변신했다.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10일 신입들을 기 죽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공효진의 전매특허 '쌈닭 3종세트'를 담은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KBS 예능국 대표 쌈닭 PD 탁예진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뮤직뱅크'의 메인 PD 탁예진 역을 맡은 공효진은 눈빛 하나만으로 신입 PD들을 제압해 눈길을 끈다.

공효진은 출근길 차에서 내리자마자 누군가를 지목하며 매서운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또한 심기가 불편한 예진은 신입 PD들과 함께 한 방송국 회의실에서도 누군가를 치켜 올려보며 한껏 불편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를 도발한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공효진이 '뮤직뱅크' 쌈닭피디로 완벽하게 변신해 모두의 찬사를 받고 있는데 촬영장에서는 큰 활력소를 불어넣는 등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공효진이 보여줄 허당 쌈닭 뮤뱅피디 탁예진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사' 공효진, KBS 예능국 대표 쌈닭PD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