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미쓰에이가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중화권 인기를 잇는다.
미쓰에이는 오는 22일 대만과 홍콩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의 중화권 스페셜 음반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에서 발매한 'Colors'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One Step)', '러브송(Love Song)', '녹아(Melting)', 'I Caught Ya', 'Stuck' 등 6곡 외에도 중국어 버전 3곡 총 9곡이 수록됐다.
추가 수록된 곡은 'Only You(只要你就足够)',수지가 작사한 'I Caught Ya', 민이 작사한 'Stuck(着迷)'이다. 이번에 추가 수록된 3곡은 타이틀곡 만큼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missA 멤버 페이가 중국어 버전으로 재작사 하며 중화권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음원은 지난 1일 대만, 홍콩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 대만 유명 음원 사이트 'Omusic' TOP2위, 'KKBOX', 'my music' 등에서 TOP 7위 안에 오르며 음반 발매 전부터 인기를 과시 중이다.
지난 3월 30일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컴백한 미쓰에이는 첫 주 음원 주간차트 올킬을 달성, 뮤직비디오 조회수1500만건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4월 월간 스트리밍 차트, 다운로드 차트, 디지털종합차트 1위 및 월간 3관왕에 오르며 식지 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