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이 6월 3일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가 오는 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엑소는 3일 앨범을 발표하면서 2일 0시 신곡을 발표하는 빅뱅과 정면대결 하게 됐다. 5월 신곡으로 가요계를 강타한 '음원괴물' 빅뱅과 대세로 자리매김한 엑소가 단 하루 차이로 음원을 발표, 처음으로 맞대결을 펼치게 되면서 가요계 관심이 높다.
엑소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타이틀 곡 'LOVE ME RIGHT'을 포함한 신곡 4곡까지 총 14곡이 담겨있다.
엑소는 2일 0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LOVE ME R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엑소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