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톡투유' 김제동, 최현석 향한 열광에 "녹화 접자" 폭소


'밥' 주제로 토크 펼쳐

[권혜림기자] 김제동이 '톡투유' 게스트 최현석 셰프를 향한 열광에 서운함을 보여 장내에 웃음을 안겼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JTBC '김제도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 연출 이민수)는 '밥을 주제로 350여명의 청중과 함께한다. MC 김제동을 비롯해 가수 요조, 사회과학자 최진기, 뇌 과학자 정재승 교수, 특별 게스트 최현석 셰프가 출연한다.

녹화현장에서 350여 명의 청중들은 예상치 못한 최현석 셰프의 등장에 폭발적인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MC 김제동의 등장 당시엔 볼 수 없었던 열광적인 모습에 김제동은 "우리 스태프들 카메라 다 끄고 녹화 접읍시다"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톡투유'에서는 끼니를 넘어 콘텐츠로 자리 잡게 된 '밥'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MC 김제동은 '입맛 다른 부부' '미식가 남편' '혼자 먹는 밥' '워킹맘 아이들의 끼니' 등 밥에 대한 불만과 걱정에서부터 '경상도에 있는 엄마가 해준 된장찌개' '미국에 있는 오빠와 함께 먹는 밥' '딸과 맥주 한잔'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밥 한 끼에 대해서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현석을 비롯해 여러 스타 셰프들을 탄생시킨 '먹방 열풍'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이에 대해 최진기는 "'불안감' 때문에 생긴 현상"이라고 언급하고 분석했다.

'톡투유'는 오는 14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톡투유' 김제동, 최현석 향한 열광에 "녹화 접자"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