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커플 호흡 극대화 기대"


'후아유-학교2015' 후속 22일 밤 10시 첫 방송

[김양수기자] '너를 기억해'의 '나라(國)커플' 장나라-서인국이 서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하지만 자꾸 끌리는 남자와 그 남자를 오랜기간 관찰해온 여자, 두 남녀가 함께 사건을 수사하고 서로를 탐색하며 성장하고 사랑하는 달콤 살벌한 수사로맨스.

배우 서인국이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장나라는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 역을 맡았다. 또한 최원영, 이천희, 박보검 등이 출연한다.

이날 장나라는 서인국과 호흡을 맞추는 데 대해 "처음엔 나이차를 걱정했다. 하지만 서인국이 이현 캐릭터 답게 한번에 휘어잡더라. 연기하기에 좋다"며 "서인국의 작품을 찾아봤고 너무 좋더라. 같이 하게 되서 기쁘다. 너무 멋지다"라고 말하며 수줍게 웃음지었다.

서인국은 "(장나라 캐스팅 소식에) 이제 됐다. 얹어가자고 생각했다"며 "특히 장나라가 상대배우와 호흡을 극대화해줄 수 있는 배우라는 이야기 많이 들었다. 두 커플이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이 있다. 기대와 설렘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후아유-학교2015' 후속으로 22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커플 호흡 극대화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