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핫샷이 아이돌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핫샷은 2일 정오 리패키지 앨범 '아임어핫샷'(I'm a HOTSHOT)'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핫샷은 지난 4월 미니앨범 '엠아이핫샷(Am I Hotshot?)'으로 인기를 끌었다. 'I'm A HOTSHOT'은 'Am I Hotshot?'의 대답 같은 앨범으로, 남자다운 강렬한 모습을 보여왔던 핫샷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기존의 모습과 사뭇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재무장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앨범의 수록곡 '미드나잇 썬', 타이틀곡 '아임어핫샷', 지난 4월 발매한 '워치아웃', 알앤비곡 '레인온미(Rain On Me)', 데뷔곡 '테이크어샷'(Take a s shot)', '워치아웃(Watch Out)'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버전과 '아임어핫샷'(I'm a HOTSHOT)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수록됐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인 '아임어핫샷'(I'm a HOTSHOT)은 엑소의 엑소더스' 빅스 '다칠 준비가 돼 있어'를 작곡한 독일 유명 작곡가 Albi Albertsson의 곡으로, 매력적인 리드신스 사운드로 시작하여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핫샷만의 개성이 담긴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작사에는 멤버 준혁과 윤산이 참여해 핫샷 그들만의 정체성을 굳혔다. 에너지 넘치는 역동성과 실험적 랩메이킹이 탁월한 곡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핫샷은 "모든 것을 새롭게 도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다"라며 "기존의 모습보다 더욱 매력있는 핫샷의 음악과 모습, 모두 기대바란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핫샷은 올 하반기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힙합 아이돌 그룹. 끊이지 않는 팬사인회를 열며 두터운 팬덤을 구축한 핫샷은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올 초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2위에도 오르는 등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핫샷은 이날 리패키지 앨범 '아임어핫샷'(I'm a HOTSHO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