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친구집' 알베트로 옛 친구들, 학창시절 별명 폭로


JTBC 4일 밤 9시50분 방송

[권혜림기자]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친구들이 알베르토의 학창 시절 친구들을 만났다.

4일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연출 방현영) 이탈리아편의 출연진은 알베르토에게 어린 시절 친구들을 만나 함께 알베르토의 학창 시절에 대해 들었다.

오랜만에 학창시절 친구들을 만난 알베르토는 유세윤, 마크 테토, 장위안, 다니엘 린데만, 제임스 후퍼, 로빈 등 친구들에게 이탈리아 친구들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는 알베르토의 절친한 친구들과 전 여자 친구도 함께 해 친구들을 살짝 놀라게 했지만, 정작 당사자들과 친구들은 아무렇지 않아 하는 모습이었다. 출연진 역시 이들의 모습을 보며 개방적인 유럽 문화를 이해했다.

'내 친구집의 집은 어디인가' 친구들의 주된 궁금증은 알베르토의 인기와 이탈리아 남자들의 작업 방법이었다. 알베르토의 전 여자 친구는 알베르토에게 받은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작업 방법에 매력을 느껴 만나게 됐다며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을 보였다.

점점 분위기가 달아오른 학창 시절 친구들은 알베르토의 재미있는 별명을 폭로했다. 이탈리아 친구들은 "알베르토의 별명은 동화였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로맨틱한 남자 알베르토는 별명도 남다르다고 생각했던 친구들은 '동화'라는 별명의 실체를 듣고 모두 깜짝 놀라며 박장대소를 했다.

알베르토 학창시절 친구들이 폭로하는 알베르토의 숨겨진 이야기는 4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친구집' 알베트로 옛 친구들, 학창시절 별명 폭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