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콜라보의 여신' 씨스타 소유가 이번 여름엔 이루펀트와 '썸'을 탄다.
소유는 오는 8일 발표되는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맨 오브 더 문(Man On The Moon)'의 타이틀곡 '심심할때만'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피처링진이 포함된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의 최종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타이틀곡에 참여한 소유를 포함, 이미 선공개된 '등대' '크레이터(Crater)'에 참여한 김태우와 김필, R&B계의 신성 주영, 인디밴드 가을방학의 계피, 그리고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동료 아티스트 버벌진트, 피타입, 이루펀트와 같은 크루에 속해있는 수다쟁이, Huckleberry P, RHYME-A- 등 가요신부터 힙합신, 인디신까지 대거 새 앨범에 참여했다.
특히 타이틀곡 '심심할때만'에 참여하게 된 씨스타의 소유는 이번 피처링 작업이 지난해 정기고와 함께했던 히트곡 '썸' 발표 이후 처음으로 하는 외부 피처링이다. 이루펀트만의 깊이 있는 가사와 소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졌다.
브랜뉴뮤직은 "'심심할때만'에 피처링으로 참여해주신 소유 씨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소유씨의 참여로 더욱 음악적으로 견고하고 색깔있는 곡으로 완성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은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들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