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빅뱅과 빅뱅의 대결이다.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가 이틀째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올킬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5일 공개된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는 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올레,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2위를 나란히 석권하며 음원차트를 싹쓸이했다.
특히 빅뱅과 지디앤탑의 신곡 두 곡이 엎치락뒤치락 순위경쟁을 하고 있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빅뱅 팬들은 이를 '형제의 난'이라고 표현하며 상황을 즐기고 있다.
빅뱅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과시 중이다. 6일 오전 8시 기준 '쩔어'는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 브루나이, 캄보디아,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11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도 홍콩, 마카오,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등 7개 국가에서 2위를 차지, 빅뱅의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쩔어' 뮤직비디오도 무서운 추이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두 뮤직비디오는 각각 6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94만8351뷰, 355만 298뷰를 기록, 도합 750만3649뷰로 공개 하루 만에 700만뷰를 돌파하며 조회수를 늘려가고 있다.
한편, 신곡 활동과 함께 월드투어를 병행 중인 빅뱅은 오는 7일 중국 심천 공연을 이어나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명의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9일에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