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5집 '라이언 하트(Lion Heart)'의 전곡 음원을 오는 18~19일 이틀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 다시 한 번 가요계 평정을 노린다.
소녀시대는 오는 18일 정오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를 포함한 수록곡 6곡을, 19일 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유 씽크(You Think)'를 포함한 수록곡 6곡 등 총 12곡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것인 만큼 전곡 음원도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하는 특별한 마케팅 형태로 기획됐다.
소녀시대는 지난 7월 선행 싱글 '파티'로 컴백,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함은 물론 지상파 및 케이블TV의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싹쓸이하며 높은 인기와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인 '라이언 하트'와 '유 씽크'는 지난 7월 '파티' 활동 시작 당시 컴백 TV CF를 통해 일부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중독성 강한 복고풍 멜로디의 '라이언 하트', 강렬한 팝 댄스곡 '유 씽크'가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지닌 곡인만큼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한 각기 다른 색깔의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11일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소녀시대의 상반된 매력이 담겨 있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라이언 하트'는 19일 음반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