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채아·한그루·제시·유선 등 6人, '진사' 여군특집 출연


걸그룹부터 개그우먼까지, 진짜 독한 독거미 부대 입소 확정

[장진리기자] 배우 유선·한채아·한그루, 가수 제시, 걸그룹 CLC 최유진, 개그우먼 김현숙이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에 출연한다.

유선·한채아·한그루·제시·최유진·김현숙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로 입대, 군대 체험에 나선다.

이들은 수도방위사령부 독거미 부대에 입대한다. 독거미 부대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대테러임무를 맡고 있는 소수정예 여군 특수부대로 까다로운 입소 조건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9일 부사관학교에 입소하는 여군특집 시즌3 멤버들은 혹독한 훈련을 거친 뒤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이들만 독거미 부대에 도전할 예정이다.

먼저 입대가 확정된 유선, 제시에 이어 한채아와 한그루, CLC 최유진과 김현숙도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은 걸스데이 혜리, 에프엑스 엠버, 강예원 등의 재발견을 이끌어내며 이들을 대세 스타로 끌어올린 바 있다.

과연 시즌3 멤버들도 여군특집을 통해 숨겨져 있던 민낯 매력을 대방출하며 예능 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의 방송 일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사진 조이뉴스24 포토 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채아·한그루·제시·유선 등 6人, '진사' 여군특집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