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곳' 대본 리딩 현장공개, 지현우부터 예성까지


안내상, 현우, 김가은, 박시환 등 출연

[권혜림기자] JTBC 새 드라마 '송곳'이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은 '공룡 둘리에 대한 슬픈 오마주' '습지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원주민' 등 우리 사회의 현실을 반영한 수작으로 한국 만화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한 최규석 작가의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다. 어느 날 대형마트에서 벌어진 한 사건을 중심으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른다.

불의를 참지 못하는 원칙주의자이자 대형마트의 과장 이수인 역을 맡은 지현우와 떼인 임금 받아다 주는 냉철한 조직가 구고신 역의 안내상을 비롯해 이수인을 시기하는 악덕 부장 정민철 역의 김희원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노동 상담소의 마스코트 문소진 역에는 김가은, 직원들 모두에게 신뢰받는 대형마트의 주임 주강민 역에는 현우, 마트의 젊은피 황준철과 남동협 역에는 슈퍼주니어 예성과 Mnet '슈퍼스타K 5' 출신의 박시환이 각각 캐스팅됐다.

이 날 대본리딩 현장에는 지현우(이수인 역)와 안내상(구고신 역)을 비롯해 김희원(정민철 역), 현우(주강민 역), 김가은(문소진 역), 예성(황준철 역) 등 '송곳'을 이끌어갈 배우들이 총 출동해 호흡을 맞췄다. 한 자리에 모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전언이다.

하지만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촬영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상황에 몰입, 이내 주변 공기마저도 다르게 느껴질 만큼 놀라운 집중력과 찰떡같은 호흡을 선보였다는 것이 '송곳' 관계자의 설명. 연기파 배우부터 떠오르는 신예 배우까지 총출동한 ‘송곳’이 어떤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지 기대를 높인다.

'송곳'은 KBS '올드미스다이어리', JTBC '청담동 살아요' 등을 연출한 김석윤 JTBC 제작기획국장이 직접 메가폰을 잡은 드라마다. '올드미스다이어리 극장판'과 '조선명탐정1,2'로 영화계에서도 흥행에 성공한 인물이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셀 수 없는 명장면과 명대사를 가진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만큼 정말 좋은 대본이 나왔다. 때문에 배우들 역시 리딩임에도 불구하고 생생한 연기를 펼쳤고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까지 한 순간에 몰입하게 만들었다"며 "첫 만남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좋은 호흡을 선보였던 배우들 모두가 작품 자체에 큰 애정을 가지고 있어서 기대가 크다. 최고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만들어낼 '송곳'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송곳‘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곳' 대본 리딩 현장공개, 지현우부터 예성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