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웰메이드 음악의 힘은 강했다. XIA준수가 미니앨범 '꼭 어제'로 음원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XIA준수는 19일 0시 최초로 발라드 타이틀 곡을 내세운 새 앨범 '꼭 어제'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꼭 어제'는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수록곡 'OeO' 등이 좋은 성적을 보였다.
XIA의 새 앨범의 타이틀 곡 '꼭 어제'는 서정적인 가사와 선율에 XIA 특유의 진하고 애잔한 목소리가 더해져 가을 감성을 충분했다. 이외에도 다이나믹한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비트가 돋보이는 'OeO(오에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위트 있는 가사가 눈에 띄는 Urban R&B 풍의 '미드나잇 쇼'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듣는 재미를 높였으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다시 태어난 '타란탈레그라', '인크레더블', '꽃' 트랙까지 수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촉촉하게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영화급 스케일의 웅장한 영상미와 배우 김강우와 후지이 미나의 열연을 담아낸 '꼭 어제' 뮤직비디오 본편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재앙으로 변해버린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김강우의 명품 연기와 그들 곁에 머무르는 신비로운 소년으로 등장한 XIA의 조화는 애절한 곡의 감성을 배가시키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는 평이다.
XIA준수는 오는 24일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의 첫 공연을 시작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