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배우 박혁권이 JTBC 새 드라마 '송곳'에 특별 출연한다.
오늘(24일) 첫 방송을 앞둔 '송곳'(극본 이남규, 연출 김석윤) 1화에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 중인 '대세' 배우 박혁권이 등장한다. '송곳' 측은 박혁권이 극의 배경인 푸르미마트에서 열연한 1화의 한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혁권은 헝클어진 머리에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고객센터 직원과 팽팽한 눈싸움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만나봤을 법한 진상손님으로 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예능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박혁권이 '송곳'에선 어떤 연기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박혁권이 맡은 역할인 진상손님은 짧은 분량으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해야한다"며 "이에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배우인 박혁권이 적격이라고 생각했다. 박혁권의 개성이 깃든 특급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1회 방송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송곳'은 갑작스럽게 부당해고와 직면한 푸르미마트의 직원들이 대한민국 사회의 불의와 부조리에 맞서기 위해 똘똘 뭉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4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